생명문화 시민공감 시리즈 Vol.1.(볼륨 원) - 청계천 광통교에서 만나는 힐링과 생명 행사가 오늘(2025년 12월 18일(목) 11:50) 청계천 광통교에서 있었다.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법인 관정복지재단(이사장 양문희)과 사단법인 미래복지경영(최성균)이 공동 주관▪︎주최하고, K헤리티지재단(이사장 박동석)의 협찬으로 이상구 엔돌핀 박사의 인사이트(insight) 특강과 박인수와 음악친구들의 갈라쇼로 진행되었다.
사회복지법인 관정복지재단은 2025년 9월 도전(Challenge), 창조(Creativity), 헌신(Contribution) 이라는 3C 정신을 바탕으로 설립된 법인으로 앞으로 AI시대에 문화적 소외된 분들에겐 빛과 소망을 되고, 청년들의 꿈이 공통 비전이 되어 새로운 역사를 창조하길 희망하는 활동을 지속 하고자 한다.
광통교 위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 참여한 시민 500여명과 자원봉사자들은 점심시간 한때 야외에서 즐거운 음악공연과 엔돌핀 특강을 들으면서 적극적인 호응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주최측은 추운 날씨에 길거리 공연에 참여한 시민들을 위해 야외 히터와 따뜻한 커피, 쿠키, 핫팩 등을 준비하는 세심함으로 행사의 만족도를 높였다.
차가운 날씨 속에 길가던 직장안과 시민들은 수준 높은 엔돌핀 특강과 음악 공연으로 힐링의 시간을 누릴 수 있었고, 앞으로 사회복지법인 관정복지재단의 여러 좋은 문화활동에 관심과 기대를 갖게 되었다.